주문 들어온 음식에 침뱉는모습 촬영해 인증한 ‘일베’ 유저

45632
20200511-173011

지난 1일 일베 사이트에서는 “내가 배달음식에 침 뱉는 이유”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치킨집에서 주방과 배달을 같이 한다고 소개한 일베 회원은 “여성 손님한테 전화가 오면 무조건 침을 뱉는다. 그녀를 위한 나의 성수 한방울, 나의 침 범벅이 된 소스 맛은 어떨까. 그녀는 아무것도 모르고 내 분비물을 맛있게 먹겠지”라고 적었습니다.

심지어 그는 침 뱉는 모습을 직접 사진으로 찍어 올리기까지 했다. 또한 배달과정과 후기까지 남긴 과정을 인증했습니다. 그는 “아쉽게도 이X은 문 앞에다가 치킨을 놔달라고 했다. X같은X”이라는 글도 남겼습니다.

이어 치킨을 배달 받은 여성 손님이 배달 후기를 남기자 이를 캡쳐해 올리며 “미션 클리어”라며 흡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논란이 확산되자 일베 회원은 해당 글을 삭제했으나 이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의 얼굴과 만행이 퍼졌습니다.

하지만 이를 본 치킨 업체 측은 일베와의 연관성을 부인하며 법적 대응 방침을 알렸습니다.

업체는 “해당 글에 등장한 사진과 후기 등을 모두 짜집기 된 것이고 사진에 나타난 재료와 부엌 구조 등을 고려했을 때 소속 프랜차이즈 업체가 아니다”고 해명했습니다.

또한 글을 올려 해당 업체에 막대한 피해를 준 누리꾼에 대해서는 형사 고소를 진행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업체는 무슨 피해야”, “진짜 상식 이하..”, “일베는 없어져야한다 무조건”, “얼굴 팔리면서까지 저러고 싶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