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내리다 혼자 넘어진 아주머니가 버스기사를 ‘뺑소니’로 신고했습니다.” (+영상)

“버스 내리다 혼자 넘어진 아주머니가 버스기사를 ‘뺑소니’로 신고했습니다.” (+영상)

7bka44t1r4yg7kadd3b9
408tf0h27e12ye75m13u
f4f2d4au9b4s1eem2h22

지난 15일 자동차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뺑소니 후 도주 영상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 A씨는 최근 장인어른이 당황스러운 일을 겪었다고 설명헸습니다. A씨는 “장인어른께서 버스운전만 25년 차다”라며 “아주머니가 내리면서 넘어졌는데 버스회사에서 기사 잘못이 없다며 보험처리를 해주지 않아 아주머니께서 뺑소니로 신고를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함께 올라온 영상을 보면 버스가 멈추자 한 여성이 하차를 하던 중 도로 위에서 혼자 넘어졌고 여성이 하차하던 당시 버스는 움직이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이후 버스는 여성이 일어나 길 쪽으로 걸어갈 때까지 멈춰있었습니다.

A씨는 “버스가 움직인 것도 아니고 버스에서 부딪힌 것도 아닌데 뺑소니라니”라며 억울함을 쏟아냈습니다.

사연에 따르면 장인어른 면허는 취소됐고 실형이 나올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A씨는 “운수회사 징계위원회가 열리고 퇴사 후 실업급여도 받을 수 없다 한다”며 “장인어른은 일하다 생긴 일인데 회사에서 해주는 게 없어서 개인 합의 변호사 선임까지 알아서 해야 되는 상황”이라고 토로했습니다.